‘열심히 일한 자여, 즐겨라!’ 6월의 어느날 소다크루는 Crew Day를 가졌습니다. Crew Day는 업무에서 온전히 벗어나 크루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게임도 하고,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서 만든 자리입니다. 사실, 이번이 소다크루의 첫 Crew Day이었는데요,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하면서 일을 하면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크루들의 새로운 모습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해외에서 근무하던 크루들도 함께 참여하여 그 의미가 더 뜻깊었던 첫 Crew Day의 현장 속으로 같이 가볼까요?
Crew Day는 편안한 분위기로 진행되었습니다. 텐션을 살짝쿵 UP시켜줄 맥주, 와인과 더불어 다양한 음식, 디저트, 과일이 준비되었습니다. 허기진 배를 채우고 열심히 놀 준비 완료!
Crew Day를 진행하는 피플 매니저 Lea
열정적으로 게임에 참여하는 크루들
오늘의 초대 가수는 누구?
모든 크루원들이 가장 적극적으로 참여했던 레크리에이션 타임이에요. 노래 맞추기, 크루 퀴즈 등 다양한 게임을 하였는데 모두 승부욕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분위기가 더욱 달아올랐습니다. 평소에 하지 못했던 말을 익명의 힘을 빌려 할 수 있었던 소다크루 대나무숲 또한 큰 웃음을 선사해주었답니다. 이후에는 자신의 노래 실력을 뽐내는 노래 자랑 시간도 있었답니다. 크루들의 가창력이 정말 최고였답니다. 일할 때도 최고이지만, 놀 때도 최고인 크루들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경영진 분들의 어마어마한 선물 기부로 모든 크루들의 관심사가 쏠렸는데요.
그 중 모두를 설레게 했던….. 대망의 에어팟 프로 추첨 시간!
과연 에어팟을 가져갈 크루는???
모든 크루가 기도했습니다. 제발 내가 되라!
선물을 받고 기뻐하는 Ryan
전세계에 선물을 전하는 소다기프트를 운영하는 만큼 첫 Crew Day를 맞이해 크루들을 위한 선물도 통크게 준비했답니다. 전동킥보드, 커피포트, 청소기, 에어팟, 백화점상품권 등 모든 크루원들이 탐내는 선물들이 많았습니다. 다양한 게임과 추첨을 통해서 다양한 크루들에게 골고루 돌아갔고, 추첨의 순간에는 기쁨의 환호와 아쉬움의 탄식이 가득했답니다.
소다크루의 리더들
우리 크루들이 이렇게 잘 노는지, 이토록 끼가 많은지도 처음 알게 되었다는 사실!
Crew Day 덕분에 모든 크루들이 한자리 모여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더 재밌고 신나는 일 계속 같이 해요 소다크루